[내돈내산] 어릴때 아버지와 외식 때 먹던 그 맛! (남양주 오리고기 맛집!! 누룽지가(도)맛있는 약수촌)


[내돈내산] 어릴때 아버지와 외식 때 먹던 그 맛! (남양주 오리고기 맛집!! 누룽지가(도)맛있는 약수촌)

안녕하세요! 오리고기 좋아하시나요? 훈제오리도 맛있지만... 전 철판구이 등도 엄청 좋아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요 제가 굳이 소개 안해드려도 이미 주말 점심에 대기가 엄청 많은 맛집입니다 ㅎㅎ 한시간 정도 운전하더라도 꼭 드셔보셔야 하는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이런 약간 가든? 식의 오리고기집.. 어릴 때 정말 자주 갔거든요. 이버지랑 저랑 동생이랑 몇달에 한번 외식할 때 오리를 먹곤 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벌써 20년이 넘었네요. 세월이여.. 그 당시에는 공부로 부모님께 잔소리를 많이 듣곤 했는데.. (제가 공부를 안해서 더 그랬지만..) 이렇게 외식하는 날이면 저랑 동생 아무 걱정 없이 고기에만 집중하라는 부모님의 배려인지 외식하는 날 만큼은 공부 얘기를 하나도 안하셔서 정말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영업시간입니다. 브레이크타임 참고하시구요 메뉴판이고.. 전 생오리 한마리에 누룽지로 마무리할 계획입니다. 기본찬들.. 자리가 엄청 넓은 편은 아니라 참고하세요. 맛집들의 특징이 ...


#남양주맛집 #남양주오리고기맛집 #진접맛집 #진접오리고기맛집

원문링크 : [내돈내산] 어릴때 아버지와 외식 때 먹던 그 맛! (남양주 오리고기 맛집!! 누룽지가(도)맛있는 약수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