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번 혼나본 회계팀 대리가 쓰는 신입사원을 위한 회계팀 재무팀 직장생활 팁 (1. 마감기한을 못 맞출 것 같을 때 대처법)


수백번 혼나본 회계팀 대리가 쓰는 신입사원을 위한 회계팀 재무팀 직장생활 팁 (1. 마감기한을 못 맞출 것 같을 때 대처법)

안녕하세요. 지금 쓰는 팁은 제가 직장생활을 잘 해서 쓰는 것이 아니라 수백번 이상 혼나봤기 때문에 덜 혼나는 방법을 나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미 회계팀 재무팀 3,4년 하신 분들은 아시는 내용일 것이니 귀엽게 봐주세요. 에피소드식으로 써보겠습니다. 취업난을 뚫고 나름 이름 들어본 회계팀에 처음 입사한 바닐라 사원. 나름 큰 회사라 정말 체계적인 업무분장을 기대했습니다. 첫 분기결산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이라 본격적으로 결산에 대하여 사수에게 인수인계를 받았습니다. 어제는 선급비용, 선급금 명세서를 작성하는 법을 배웠고 오늘은 감가상각 돌리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이쯤되니 머리가 꽉 차는 느낌이라 배운 것을 적용하고 복습하는 시간이 필요한 시점이었지만, 일이 멈추지 않고 계속 쏟아졌습니다. 게다가 팀 막내라 여기저기 불려다니는 일도 많았구요, 현업부서 질문메일 답변에도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매일 야근하는 생활이 계속되었지만 업무 우선순위를 정하는것도 정말 어려웠고 서...


#재무팀신입사원팁 #재무팀이야기 #재무팀일기 #회계팀신입사원팁 #회계팀이야기 #회계팀일기

원문링크 : 수백번 혼나본 회계팀 대리가 쓰는 신입사원을 위한 회계팀 재무팀 직장생활 팁 (1. 마감기한을 못 맞출 것 같을 때 대처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