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맛집 및 일상일기(서현역 이가네양꼬치)(이제부터라도 복식호흡 연습을)


[내돈내산] 맛집 및 일상일기(서현역 이가네양꼬치)(이제부터라도 복식호흡 연습을)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중 양꼬치 좋아하시는 분들 손 한번 들어보시죠. 요즘 친구들 만나면 보통 뭐 드세요? 저는 양꼬치를 즐겨먹습니다. 맥주 소주 다 어울리고 무엇보다 맛있구요 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분당 서현역을 다녀왔어요. 10살부터 34살까지 거의 25년을 산 곳인데 이제는 좀 분당이 낯설다고 해야할지..ㅎㅎ 서울에서 빨간버스 타고 졸다가도 집 도착하면 귀신같이 눈이 떠지곤 했는데 말이죠. 오늘은 고등학교 친구가 결혼한다고 해서 청첩장 모임으로 모였습니다. 분당 양꼬치 하면 이가네죠. 야탑 서현 둘 다 맛있습니다. 저희가 주로 시키는 메뉴는 양등심꼬치.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맥주가 물처럼 들어가고.. 분당 양꼬치랑 꿔바로우는 여기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분당에서 양꼬치 집 찾으시는 분들은 무조건 이가네양꼬치입니다!! 그니저나 친구에게 청첩장도 받고... 갑자기 질문드리자면 결혼하신 이웃분들 축가 뭐였나요? 저는 윤종신의 오르막길이었습니다. 가사가 너무 좋...


#분당내돈내산맛집 #분당맛집 #분당양꼬치맛집 #분당이가네 #서현내돈내산맛집 #서현맛집 #서현양꼬치맛집 #서현이가네 #서현이가네후기

원문링크 : [내돈내산] 맛집 및 일상일기(서현역 이가네양꼬치)(이제부터라도 복식호흡 연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