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다이닝] 여의도 콘래드 서울 37 그릴&바(그릴 앤 바) 디너 후기 (feat. 부르고뉴산 피노 누아 와인)


[파인다이닝] 여의도 콘래드 서울 37 그릴&바(그릴 앤 바) 디너 후기 (feat. 부르고뉴산 피노 누아 와인)

올해 초, 기념일을 맞아(기념일이 너무 잦은 것 같지만 그 부분은 넘어가자.) 여의도 콘래드 호텔 서울의 37층에 있는 37 그릴 & 바를 다녀왔다. 개인적으로 이런 개성 없는 네이밍은 별로라고 생각한다. 37층에 있는 그릴 요리와 주류를 판매하는 바라는 의미는 명확하지만 너무 몰개성 하지 않은가. 그게 미국적인 것이라면 어쩔 수 없다만, 다른 미국 계열 호텔들의 레스토랑을 보면 그런 것 같진 않다. 콘래드서울 37그릴앤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서울 국제금융 센터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여하간 37 그릴 앤 바는 초고층 빌딩들이 즐비한 여의도 한복판 건물의 37층에 위치한 만큼 좋은 경관을 자랑한다. 카메라가 아무리 발달했다고 한들 빛이 부족한 야간에는 그 풍광을 제대로 다 담아내지 못함이 아쉬울 따름이다. 그러니 야경은 사진보다 망막과 기억에 담아두자. 콘래드 서울 37 그릴 & 바에서 바라본 야경 우리는 디너 타임이어서 한강 전망의 야경을 볼 수 있...


#37그릴앤바 #피노누아 #파인다이닝 #콘래드호텔 #와인 #여의도콘래드호텔 #여의도분위기좋은레스토랑 #여의도맛집 #여의도 #스테이크 #부르고뉴와인 #피노누아와인

원문링크 : [파인다이닝] 여의도 콘래드 서울 37 그릴&바(그릴 앤 바) 디너 후기 (feat. 부르고뉴산 피노 누아 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