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leSeven의 비행 이야기] - 오랜만의 비행 (2014.11.10)


[TripleSeven의 비행 이야기] - 오랜만의 비행 (2014.11.10)

안녕하세요! TripleSeven입니다! 우아.. 정말 오랜만에 비행을 합니다! 사실 그 동안 제가 경량항공기 교육을 받고 있는 업체인 '아일랜드항공'을 비롯한 외주 경량항공기 업체에 대한 전반적인 항공기 엔진점검이 이루어졌습니다. 제가 교육 받는 아일랜드항공의 유로스타 EV-97은 ROTEX엔진을 사용하고 있는데, 엔진 점검 SB 작업을 통해서 한층 더 안정성을 강화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지난주는 아예 비행을 하지 못했습니다! 오랜만의 비행이라 더욱 설렜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감도 훨씬 떨어졌어요.... 역시 외부 점검 후 착석하여 체크리스트를 점검하고 있습니다! 엔진 시동 후 관제지시에 따라 A 유도로를 통해 RWY 33로 고고! 이 RUN-UP장에서 10여분을 대기했습니다. 바로 제 옆에 있는 HL1152때문인데요! 먼저 HOLD-SHORT LINE에 가서 아무런 교신을 하지 않고 10여분간 대기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유가 어찌됬든.. 저는 체크리스트를 완료하고, 대기했었습...


#방송 #한서대 #태안비행장 #태안 #충남 #이야기 #안면도 #사진 #비행 #항공

원문링크 : [TripleSeven의 비행 이야기] - 오랜만의 비행 (2014.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