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leSeven의 비행 이야기] - 아름다운 석양 (2014.11.18)


[TripleSeven의 비행 이야기] - 아름다운 석양 (2014.11.18)

안녕하세요! TripleSeven입니다! 약 8일만에 어제 비행을 하게 되었네요.. 요새 날씨도 안좋고 NOTAM(항공고시보)도 많이 발행되서, 비행을 잘 못하고 있습니다! 모처럼의 날씨는 참 좋았습니다! 원없이 비행을 할 수 있던 날이었네요! 역시 사용활주로는 RWY33로 변하지 않네요! RUN-UP장에서 체크리스트를 확인하고 바로 이륙하여 TOUCH-AND-GO를 시행합니다! 날씨 참 맑죠?? 비행을 조금 많이 한 탓에 어느덧 일몰시간이 되어버렸네요! 격납고 앞에 잠시 대기중인 HLC005입니다! 막간을 이용해 격납고를 잠시 보자면, 여수시 소속 헬리콥터도 있네요! 이번에 NEW-SOUTH RAMP 격납고 2동이 모두 바닥작업을 완료한 상태랍니다! 방수라네요! 한대의 비행기를 옮기러 옆동 격납고로 갔는데, 코리안 익스프레스 에어의 B1900D 기종이 있네요..! 요거.. 요새 장사가 잘 안되나봅니다..^^ 막간을 이용해 기름을 넣고 있는 거죠! 그렇게 비행이 끝났습니다! 일몰 비...


#방송 #한서대학교 #태안비행장 #조종 #이야기 #아일랜드항공 #사진 #비행교육원 #비행 #항공

원문링크 : [TripleSeven의 비행 이야기] - 아름다운 석양 (2014.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