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leSeven/항공 뉴스] 저비용 항공사(LCC)의 무한경쟁시대!


[TripleSeven/항공 뉴스] 저비용 항공사(LCC)의 무한경쟁시대!

[국내 저비용항공사 최초로 광동체 항공기를 도입한 진에어. 사진은 진에어의 보잉 777(B777-200ER HL7743.] 안녕하세요! TripleSeven입니다! 시간이 가면 갈수록 저비용항공사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도 많이 좋아지고, 제가 처음 제주항공을 타던 시절에 비하면 많은 대중화가 이루어졌습니다. 저비용항공사는 그에 맞게 틈새시장을 공략하며, 대형항공사보다 더 열정적인 마케팅과 홍보를 펼치고 있죠! 항공수요는 점점 증가하고, 더이상 비행기가 비싸고 귀족적인 교통수단이 아닌 시대가 오며, 저비용항공사들의 설 자리도 점점 높아졌습니다. 그에 따라 대형항공사들도 자회사의 개념으로 저비용항공사를 설립하곤 합니다. [제주항공의 B737-800 항공기. 해당 사진은 이민호 특별 도장 항공기이다.] 국내의 예로는 진에어와 에어부산, 그리고 앞으로 설립되게 될 에어서울이 존재하죠. 진에어는 대한항공의 자회사, 에어부산은 아시아나항공과 부산시가 공동으로 합작한 저비용항공사, 에어서울은 아시...


#lcc #할인 #진에어 #제주항공 #저비용항공사 #저가항공사 #이스타항공 #에어부산 #국제선 #항공사

원문링크 : [TripleSeven/항공 뉴스] 저비용 항공사(LCC)의 무한경쟁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