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백과】 도쿄의 사계절 날씨는 어떨까?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


【일본백과】 도쿄의 사계절 날씨는 어떨까?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

도쿄는 아름다운 4계절을 가지고 있다. 기후변화로 예전보다 봄과 가을의 경계가 애매해졌다는 이야기는 나오지만 그래도 확실히 4개절을 구분 할 수 있다. 봄(3월~6월) 도쿄의 봄은 무척이나 따뜻하다. 대게 3월에서 6월정도까지 긴 편이다. 중국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서 황사나 미세먼지 걱정이 없다. (봄이면 차 위에 누렇게 떠있는 황사 먼지가 안보인다) 실제로는 미세먼지 농도가 높다고는 하는데 생활하면서 미세먼지 때문에 목이 아프거나 고생한적은 없는 것 같다. 사쿠라 & 요자쿠라 도쿄의 봄이라고 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게 사쿠라! 사쿠라는 흰색뿐만 아니라 핑크색도 있고 종류가 다양하다 밤에 보는 사쿠라는 "요자쿠라"라고 한다 사쿠라 꿀 따먹는 원앙. 내가 찍음. 온 동네에 사쿠라의 향현이 펼쳐진다. 대게 3월말에서 4월 중순까지 피는데 꽃샘추위와 더불어 비가 쎄게 오는 해에는 1주일만에 꽃이 다 떨어져 버릴 때도 있다. ↑ 이건 3월말에 내린 눈 가끔 날씨가 오락가락해서 4월에 눈이 ...


#일본워홀 #일본유학 #일본일상 #일본취업

원문링크 : 【일본백과】 도쿄의 사계절 날씨는 어떨까?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