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 #11-1] 우리의 첫 반지, 결혼반지 맞추러간날 (종로 소울공방에서 바로 계약)


[결혼준비 #11-1] 우리의 첫 반지, 결혼반지 맞추러간날 (종로 소울공방에서 바로 계약)

우리는 약 10년간 반지를 한 적이 없다 ^^ 그래서 우리의 첫반지, 결혼반지를 좀 뜻이 있는? 그냥 막 사는게 아닌 진지하게 알아보고 싶었따 결혼 준비를 하며 틈틈히 어디서 반지를 맞출지 고민을 했다 블로그글은 그냥 홍보가 가득했고 혹은 후기이벤트? 그런글이 많았는데 엄청 찾아보고 결정한 곳은 바로 종로 소울공방이다 내가 소울공방을 선택한 이유는 단순하다ㅋㅋ 1. 뻔하고 흔한 디자인 NO - 종로 반지 치면 디자인디 다 똒같다 공장에서 찍는 ST 안예쁨 내눈엔 2. 반지마다 뜻이 있음 - 반지에 문양이 새겨져 있는데 반지마다 깊은 뜻이 있다 (오 새롭군) 3. 가격 - 블로그 글 댓글로 가격을 물어보면 대게 합리적이었다 막상 가보니 역시 합리적이었어 4. 포장 이게 참 별거 아닐 수 있는데 반지가 제작이 되면 되게 예쁜 꽃 박스에 정성껏 포장해서 준다는 후기를 봤다 단순할 수 있지만 뭔가 대접받는 기분? 정성이 들어간? 이러한 이유들로 선택했고, 다른 업체 예약없이 결혼반지를 위해...



원문링크 : [결혼준비 #11-1] 우리의 첫 반지, 결혼반지 맞추러간날 (종로 소울공방에서 바로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