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귀포 카페> 나의 취향을 저격한, 너무나도 아늑했던 제주 동네 속 작은 카페 "소보리당로222"


<제주 서귀포 카페> 나의 취향을 저격한, 너무나도 아늑했던 제주 동네 속 작은 카페 "소보리당로222"

소보리당로 라니 이름이 너무 귀엽다 했다 소보루? 근데 여기 카페 이름은 여기 주소였다!!! 소보리당로 222 너무 매력적이야 이름부터! 소보리당로222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소보리당로 222 소보리당로222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소보리당로 222 주차공간 기억상 2대, 가게 바로 앞이다 좁은편인데 우리가 주차할 떈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했다 겉으로 보고는 모르지 이 카페의 진가를 옆에는 바로 가정집인 듯 여기는 일반 동네에 있는 작은 카페 였다 고양이가 다니는 찐 동네 너낌(?) 그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이쁜 뷰를 가진 카페가 있다!!! 제주도는 식당이던 카페던 이렇게 작은 창에 뷰를 입히더라구 여기는 돌담뷰 인듯 보이나 뭔가...앞에...귤나무 같은 느낌... 귤은 안보이지만.... 귤일거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들었따 좌석은 많지 않다 한 5~6? 되게 조용했다 우리만 있었는데, 점점 사람들이 들어옴 여기는 알고있는 사람만 오는 곳이구나! 나만 알고싶군.......



원문링크 : <제주 서귀포 카페> 나의 취향을 저격한, 너무나도 아늑했던 제주 동네 속 작은 카페 "소보리당로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