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퀴즈 온 더 블럭'을 보며 떠올랐던 기억 (ft. 특성화고 은행 최종합격 사례)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보며 떠올랐던 기억 (ft. 특성화고 은행 최종합격 사례)

평소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라는 프로그램을 즐겨본다. 본방을 놓치거나 시간이 없을 때는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하이라이트 요약본이라고 챙겨보는데 최근에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가 있어 잠깐 얘기해보고자 한다. 출처: 유퀴즈온더튜브 유튜브 채널 작년 말 방영분 가운데 은행에 취업한 고등학생 에피소드가 있었다. 어린 나이에 금융권 취업을 한 것도 대단했고, 어떤 노하우가 있었는지 경험담에도 관심이 갔지만 개인적으로 머릿속에 떠오르는 사례가 있었다. 작년에 특성화 고등학교로부터 자기소개서와 면접 특강 의뢰를 받은 적이 있다. 이전 강의가 반응이 괜찮았는지 담당 선생님께서 수업 시작 전에 한 가지 부탁을 하셨다. Image by marcelrmlsp from Pixabay (옆을 가리키며) "A학생이 내일 모레 OO 은행 면접인데 세일즈 면접이 처음이라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세일즈 면접이 정식 명칭인지는 기억이 정확하지 않지만 아무튼 면접장에서 특정 상황이 주어지면 은행원처럼 고객에게...


#금융권면접 #금융권취업 #세일즈면접 #은행면접 #은행면접준비 #은행취업 #취업컨설팅

원문링크 :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보며 떠올랐던 기억 (ft. 특성화고 은행 최종합격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