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베네치아 여행스토리_부제:가면의도시라 불리는 베네치아를 알아볼까요?


이탈리아 베네치아 여행스토리_부제:가면의도시라 불리는 베네치아를 알아볼까요?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소개해볼까한다. 가면무도회 그리고 로미오와 줄리엣이 유명한 나라 이번에도 이탈리아의 여행기를 기록으로 담아볼까 한다. 요즘 복면가왕의 가면이 생각난다. 종류가 다양해서 기준을 잡기 힘들었다. 이탈리아인들은 가면을 사랑한다. 약깐의 신비주의?? 난 베네치아(Venezia)를 지나 산타루치아(Santazione Ferroviarea Santa Lusia)역에서 내렸다. 이곳은 게르만이 로마제국을 무너뜨려서 6세기경 이탈리아사람들은 라구나의 안으로 피신을 한다. 거기서부터 이곳이 유래되었다. 개펄을 토대로 여러가지 말뚝을 박아 흙을 채워서 만든곳 이런것이 바로 유럽의 낭만인가보다. 저렇게 배를이용한 이탈리아인들의 지혜를 여러곳에서 보게되었다. 산마르코 대성당이다. 약깐의 동양적인 느낌을 얹어놓은듯한 그런 성당의 디자인 지나가면서 눈에 보여 사진에 담았다. 여기저기 활발하게 에너지를 내뿜는 이탈리아사람들 속으로 묻어가본다. 두칼레궁전(Palazzo Ducale) 굉장히 ...


#가면 #명품 #베네치아 #이탈리아

원문링크 : 이탈리아 베네치아 여행스토리_부제:가면의도시라 불리는 베네치아를 알아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