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식 스냅] 아이콘 스튜디오 _ 위더스 영등포 본식 스냅 드디어 고름_아이콘 스냅(짝꿍구해요)


[본식 스냅] 아이콘 스튜디오 _ 위더스 영등포 본식 스냅 드디어 고름_아이콘 스냅(짝꿍구해요)

웨딩홀 고르면 바로 뭐 해야 한다고요? 본. 식. 스. 냅!!! 얼른 골라야 내가 원하는 곳에서 할 수 있다고 하더라 근데 난 원하는 곳도 없고 뭘 보고 골라야 하는지도 모르는데?... 뒤집니다.. 인스타와, 카페 열심히 후기를 뒤져야죠 또 정보의 바다에서 허우적대러 가야죠 ^^... 본식 스냅도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진짜 저렴한 곳은 50만 원도 안 하고 비싼 곳은 대표 지정하면 뭐 300만 원 그냥 넘죠~~ 난 내 웨딩 준비 컨셉은 너무 과하게 돈을 쓰지 않되, 너무 아껴서 후회하지도 말자 이기 때문에 100만 원 전후 정도 예산을 잡았다. 그리고 찾아보다 보니 색감에서 호불호가 많이 나뉘는 거 같았다. 세피아톤, 피치톤, 화이트톤 등 보다보면 원하는 색감을 알게 될텐데 이게 흰 끼가 있는 세피아톤 인거같은데 내 취향으로는 불호였고 이건 따뜻한 색감인데 이런 색감도 괜찮은 거 같다고 생각함. 결론적으론 좀 선명하고 대비가 있는 깨끗한 색감이 내 취향인 거 같았다. 그래서 결정한 ...



원문링크 : [본식 스냅] 아이콘 스튜디오 _ 위더스 영등포 본식 스냅 드디어 고름_아이콘 스냅(짝꿍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