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켓통신(TCP//IP)을 이용하여 서버와 클라이언트 만들어보기


소켓통신(TCP//IP)을 이용하여 서버와 클라이언트 만들어보기

순서 1.  아두이노에서 데이터를 받는다. 2.  받은 데이터를 PC(클라이언트)로 보낸다.  (클라이언트생성) 3.  PC(클라이언트)로 온 데이터를 라즈베리파이 (서버)로 보낸다.   (서버생성) 4..

소켓통신(TCP//IP)을 이용하여 서버와 클라이언트 만들어보기 글에 대한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트 내용이 없거나, 요약내용이 적습니다.

아래에 원문링크를 통해 소켓통신(TCP//IP)을 이용하여 서버와 클라이언트 만들어보기 글에 대한 상세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소켓통신(TCP//IP)을 이용하여 서버와 클라이언트 만들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