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 목재 훈증 방역 방법 (Methy Bromide, MB 방식, 훈증제)


수출 목재 훈증 방역 방법 (Methy Bromide, MB 방식, 훈증제)

최근 뉴스에서 외래종 곤충인 마른나무 흰개미가 서울 강남에서 발견됐다는 내용이 보도되고 있는데요. 해당 흰개미는 목재 내부를 갉아먹어 목재 건물에 큰 피해를 입히는 곤충입니다. 이번에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발견되어 많은 전문가들이 우려를 표하고 있습니다. 출처: 환경부 / 마른나무 흰개미 이렇게 외래종의 유입은 생태계 및 환경에 큰 변화를 끼칠 수 있기 때문에, 곤충 등이 숨어있기 용이한 목재 팔레트는 반드시 사전에 훈증 처리되어야 합니다. 훈증 팔레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기 포스팅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목재 팔레트에 필요한 IPPC MARK(훈증마크)란? 안녕하세요. 포워딩업체 짐솔루션입니다. 화물을 수출입할 때 대부분의 화물들은 기본적인 포장을 한 뒤 진... blog.naver.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훈증 방식 중에서도 가스를 이용하는 훈증 방역 방식(Methy Bromide, MB)에 대해서 다뤄볼까 합니다. 훈증 방역 방식의 다른 방식인 열처리 방식과의 가장 큰...


#ippc #훈증팔레트 #훈증제 #훈증방역 #훈증 #해충 #팔레트 #왜래종 #수출팔레트 #수출 #목재 #마른나무흰개미 #MethyBromide #MB훈증 #ippcmark #흰개미

원문링크 : 수출 목재 훈증 방역 방법 (Methy Bromide, MB 방식, 훈증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