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는 게 쉬워서 양조절 다이어트 - 감량 할 땐 하더라도 잘 챙겨먹자!


살 빼는 게 쉬워서 양조절 다이어트 - 감량 할 땐 하더라도 잘 챙겨먹자!

살 빼는 게 쉬워서 양조절 다이어트 저자 한아름 출판 길벗 발매 2023.06.07. 한아름, <살 빼는 게 쉬워서 양조절 다이어트> 진짜 몸이 아파서 아무것도 못먹을때를 제외하곤 요즘 입맛이 없어~라는 말을 여태껏 이해 못했었는데 자취하면서 그게 무슨 말인지 알게 되었다. 늘 엄마가 해주는 따끈하고 맛있는 저녁 먹다가 내가 해먹으려니까 왜이렇게 만사가 귀찮은지;; ㅋㅋ 식욕<<<< 귀찮음이라 자연스럽게 라면을 엄청 자주 먹게 된다. 대충 먹으면 라면, 오늘은 좀 챙겨먹어야지 해도 파스타 ㅋㅋㅋㅋㅋ 소분해서 냉동고에 두면 편한 볶음밥도 만만한 편. 그러다보니 탄수화물 파티 식단만 늘 하게 되고 자연스럽게 자꾸 살이 오르는게 고민이었다. 이제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잘 챙겨먹어야하지 않나 싶던 차에 본 한아름 작가의 <살 빼는 게 쉬워서 양조절 다이어트>. 일주일 양조절 다이어트 식단표 난 반드시 체중을 몇 키로 감량해야겠다 하는 구체적 목표까지는 아직 없고 그냥 너무 살이 쪄서 몸 상하...


#길벗 #컬처블룸서평단 #컬처블룸 #집밥 #요리책 #요리 #살빼는게쉬워서양조절다이어트 #다이어트 #다이어터 #한아름

원문링크 : 살 빼는 게 쉬워서 양조절 다이어트 - 감량 할 땐 하더라도 잘 챙겨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