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끝으로 가다 : 영국 비치헤드(세븐 시스터즈 여행기), 덴마크 스카겐, 그레넨 소개(바다가 만나는 곳)


세상의 끝으로 가다 : 영국 비치헤드(세븐 시스터즈 여행기), 덴마크 스카겐, 그레넨 소개(바다가 만나는 곳)

세상의 끝은 어디일까요?안녕하세요 냥코입니다. 인터넷을 보다가 세상의 끝이라고 소개된 곳이 나왔는데, 한 군데는 가본 곳이길래 소개합니다.세상의 끝이라는 그곳은 바로 영국의 비치헤드'Beachy Head'와 덴마크 스카겐입니다.첫번째로 영국 비치헤드는 갑자기 단층이라도 생긴 듯 해안선 옆에 절벽이 있습니다.올록볼록한 모습이 7개의 언덕, 7명이 자매 같다고 해서 세븐 시스터즈라고도 하지요.두번째로 소개된 세상의 끝은 덴마크 스카겐인데요. 덴마크 스카겐의 최북단인 그레넨에는 온도가 다른 수괴(물의 덩어리)가 만나서밀도차로 물이 섞이지 않아서 양쪽이 만나는 선이 생깁니다.대표사진을 보니 왜 세상의 끝..........

세상의 끝으로 가다 : 영국 비치헤드(세븐 시스터즈 여행기), 덴마크 스카겐, 그레넨 소개(바다가 만나는 곳)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세상의 끝으로 가다 : 영국 비치헤드(세븐 시스터즈 여행기), 덴마크 스카겐, 그레넨 소개(바다가 만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