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스와치, 오메가 X 스와치 콜라보 오픈런 리셀러에 대한 단상(ft.스피드마스터 문와치 vs 문스와치)


문스와치, 오메가 X 스와치 콜라보 오픈런 리셀러에 대한 단상(ft.스피드마스터 문와치 vs 문스와치)

1. 3.26 어제 명동 스와치 매장에서 열렸던 문스와치 오픈런은 너무나 허망하게 끝나고 말았다고 합니다. 매장 측은 사람들이 이렇게 몰릴 줄 몰랐다면서 140개 정도만 준비했다고 하더군요. 요즘은 뭔가 이슈가 되고 몰리는 상품이면 사람들은 사두고 보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중고가격이 신제품보다 가격이 높은 기현상을 빚기도 합니다. '되팔이'라고도 불리는 리셀러, 리셀시장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코로나에 텅비었던 홍콩 '들썩'…32만원짜리 스와치-오메가 콜라보 돌풍 참고로, 문스와치는 한정판이 아니 ️라고 합니다. 현재는 물량이 딸려서 수요 대비 공급을 맞추고 있지 못하지만, 곧 온라인으로도 쉽게 살 수 있을 거라고 하니, 굳이 웃돈, 프리미엄을 주고 살 이유가 있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아직도 제가 시대의 흐름을 못 쫓아가는 것일 수도... 스와치 공식홈페이지 공지 벌써부터 중고 시장에는 웃돈을 주고 사고 싶다는 사람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아마도 소장하려는 사람들도 있겠으...


#되팔이리셀러 #오메가스와치콜라보 #오메가스와치 #문워치 #문와치 #문스워치리셀 #문스워치가격 #문스워치 #문스와치한국오픈런 #문스와치쿼츠 #문스와치찍찍이 #문스와치벨크로스트랩 #문스와치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리셀러 #문스와치가격 #문스와치 #몬스와치리셀 #명품시계 #오메가스피드마스터

원문링크 : 문스와치, 오메가 X 스와치 콜라보 오픈런 리셀러에 대한 단상(ft.스피드마스터 문와치 vs 문스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