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아독일보청기 노원센터]돌발성 난청은 증상이 어떠하며 왜 생기나요?


[시그니아독일보청기 노원센터]돌발성 난청은 증상이 어떠하며 왜 생기나요?

안녕하세요. 지멘스 보청기의 새로운 이름! 140년 전통 기술력의 시그니아독일보청기 노원센터입니다. 최근 여러 연예인들이 돌발성 난청으로 청력이 떨어졌다고 고백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돌발성 난청은 건강한 귀에 갑자기 청력 저하가 발생하는 것으로, 순음청력검사에서 3개 이상의 연속된 주파수에서 30dB 이상의 청력손실이 3일 내에 발생한 감각신경성 난청을 말합니다. 돌발성 난청의 증상으로는 난청(소리가 잘 안 들리는 것), 이명(실제로 소리가 없는데, 귀에서 소리가 들린다고 느껴지는 것), 이충만감(귀에 무언가 차 있는 느낌), 현기증 등이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돌발성 난청에 대한 정확한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주된 원인으로 알려진 것은 청각 신경에 발생한 바이러스 감염이나 혈류의 장애이며, 그 외 급작스러운 소음 노출, 와우막 파열, 자가면역성 질환, 당뇨 등이 있습니다. 또한 사고가 아니더라도 과로와 지나친 스트레스를 받은 뒤 발생할 확률도 높다고 합니다. 돌발성 난청은 급격하...


#골든타임 #돌발성난청증상 #보청기 #시그니아 #시그니아독일보청기 #시그니아보청기 #지멘스독일보청기 #지멘스보청기 #청력 #돌발성난청은증상이어떠하며왜생기나요 #돌발성난청 #난청 #난청증상 #난청증상은어떠하며왜생기나요 #노원구보청기 #노원보청기 #노원역보청기 #노인보청기 #독일보청기 #청력손실

원문링크 : [시그니아독일보청기 노원센터]돌발성 난청은 증상이 어떠하며 왜 생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