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블레이드앤소울2


엔씨소프트..블레이드앤소울2

게임 산업 분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 비중이 가장 높습니다. 국내 게임산업은 2014년부터 연평균성장률(GAGR) 9%의 견조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2022년까지 성장세가 유지될 것으로 보입니다. 모바일 성장세는 앞으로 줄어들 것으로 보입니다. 2022년까지 연 9%대 성장이 예상됩니다. 국내 시장 성장 정체로 해외시장을 개척해야 하나 사드이슈 및 보호 무역주의의 확산등으로 해외진출이 쉽지 않습니다. 국내 게임 수입보다는 수출이 많으며 중국이 40%를 차지 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다른 산업과 마찬가지로 게임산업도 자국 산업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2016년 7월이후 모바일 게임의 판호 발급단계를 권고에서 의무로 변경..........

엔씨소프트..블레이드앤소울2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엔씨소프트..블레이드앤소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