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고급스럽게 입기 좋은 까이에 화이트 스팽글 캐미솔, 디자이너브랜드 슬립나시!


여름에 고급스럽게 입기 좋은 까이에 화이트 스팽글 캐미솔, 디자이너브랜드 슬립나시!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슬비쌤입니다. 폭염이 이어지는 무더운 날씨이다보니 옷차림 또한 더욱 시원해지는 것 같아요! 살기 위해 시원시원한 룩을 입게 되지만 스타일을 포기할 수는 없으니 시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을 찾게 되는 것 같은데요. 그래서 시원하면서도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데일리룩을 매치해보았는데 어떠신가요? 반짝이는 스팽글 슬립나시가 돋보이지 않나요? 디자이너브랜드 까이에의 여름 캐미솔인데 화이트 스팽글이 고급스럽고 디테일이 들어간 디자이너브랜드 여름 신상이랍니다! 디자이너브랜드 까이에 화이트 스팽글 캐미솔 깔끔한 화이트 컬러의 스팽글 캐미솔로, 어떤 스타일과 믹스매치 하여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스타일이에요. 한여름에는 이렇게 캐미솔 단독으로 입고 날이 조금 쌀쌀해지면 자켓 안에 이너로 입어도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슬립나시입니다. 까이에의 여러 제품들을 입어 보면서 느낀점이 바로 실물이 훨~씬 예쁘다는 점인데요. 이 슬립나시 또한 사진보...


#까이에 #캐미솔코디 #여름슬립나시 #슬립나시코디 #슬립나시 #스팽글코디 #스팽글스타일 #스팽글디테일 #스팽글나시 #디자이너브랜드까이에 #화이트스팽글캐미솔

원문링크 : 여름에 고급스럽게 입기 좋은 까이에 화이트 스팽글 캐미솔, 디자이너브랜드 슬립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