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브랜드 안온 셔츠, 편한 여름 반팔 셔츠를 원한다면 사각거리는 여름 반팔셔츠를!


디자이너브랜드 안온 셔츠, 편한 여름 반팔 셔츠를 원한다면 사각거리는 여름 반팔셔츠를!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슬비쌤입니다. 요즘 자주 입는 스타일로 한국적인 정서가 잘 담겨있는 매력적인 디자이너브랜드, 안온의 여름 셔츠를 활용하여 데일리룩을 입고 있어요. 디자이너브랜드 안온 팝업스토어 다녀왔어요! + 안온 린넨셔츠 착용샷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슬비쌤입니다. 6월 중순에 디자이너브랜드 안온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가 열려서 다... blog.naver.com 이 옷은 지난 번 디자이너브랜드 안온의 팝업스토어에 다녀왔을 때 입어봤던 셔츠인데요. 컬러부터 핏까지 정말 마음에 들었던 셔츠라 데려올 수밖에 없었답니다 :) 안온 셔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보여드릴게요. 첫 번째 스타일은 팝업스토어에서 입었던 것처럼 와이드한 팬츠와 매치한 스타일링이에요. 편안한 무드를 연출하기 정말 좋은 스타일링인데 실제로 입었을 때에도 가벼운 착용감이라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던 코디였어요. 날이 더 더워진 후에는 조금 더 편안한 팬츠를 매치해보았습니다. 편안하지만 꾸민 듯 안 꾸민듯 내추럴한...


#디자이너브랜드 #반팔셔츠 #안온 #여름반팔셔츠 #여름셔츠 #한국적인디자이너브랜드

원문링크 : 디자이너브랜드 안온 셔츠, 편한 여름 반팔 셔츠를 원한다면 사각거리는 여름 반팔셔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