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한다는 올드머니룩, 디자이너브랜드 까이에의 올드머니룩 아이템 알아보기!


유행한다는 올드머니룩, 디자이너브랜드 까이에의 올드머니룩 아이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슬비쌤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이번 가을 트렌드로 올드머니룩이 엄~청 뜰 것 같다고 해요. 출처 : pinterest 해외 유명 셀럽들이 올드머니룩 스타일을 착용하여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하고 국내에서 패션으로 유명한 셀럽 분들도 올드머니룩 스타일로 변화가 있는 모습들을 볼 수 있는데요. 저는 패션블로거이지만 너무 유행을 따라가기 보다는 적당히 내 스타일에 맞게 입는 걸 좋아했어서 이번 올드머니룩 유행이 반갑게 느껴지기도 했어요. 그런데 이런 룩이 유행하게 되면 또 거리에 와이드팬츠에 셔츠로 가득한 모습을.. 볼 수도 있겠죠? 아무리 조용하고 깔끔한 스타일이 유행한다고 하더라도 어느 정도 나만의 아이템이 필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올드머니룩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슬비쌤이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브랜드 까이에의 올드머니룩 스타일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럭셔리한 스타일을 기본으로 두고 있는 디자이너브랜드 까이에에서 '...


#까이에 #까이에블라우스 #까이에원피스 #까이지엔느 #디자이너브랜드 #올드머니룩 #올드머니룩디자이너브랜드 #올드머니룩브랜드

원문링크 : 유행한다는 올드머니룩, 디자이너브랜드 까이에의 올드머니룩 아이템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