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퍼프소매 하객룩 원피스, 까이지엔느 (디자이너브랜드 까이에 세컨브랜드)


우아한 퍼프소매 하객룩 원피스, 까이지엔느 (디자이너브랜드 까이에 세컨브랜드)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슬비쌤입니다. 조금은 단아했던 주말 일상~ 중에 입은 원피스를 소개해드려요. V넥 라인과 톤 다운 된 컬러감이, 그리고 레이스 소재가 매력적인 퍼스소매 원피스입니다. 슬비쌤이 즐겨입는 원피스 브랜드, 까이지엔느의 원피스에요. 까이지엔느 퍼프소매 프린세스 카키 원피스 디자이너브랜드 까이에의 세컨 라인 브랜드, 까이지엔느의 퍼프소매 원피스입니다. 일반적으로 완전 러블리하고 공주풍의 퍼프소매 원피스와는 차별점이 있는 원피스인데, 이 차별점이 저는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V넥 넥 라인이 적당한 깊이감으로 드러나 있고 아이보리 컬러의 카라로 깔끔하면서도 얼굴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효과가 있고요. 높은 웨이스트라인에 스커트가 살짝 플레어 스타일로 되어 있는데, 부해보이지 않는 슬림한 라인으로 되어 있어서 여리여리한 허리라인을 드러낼 수 있는 원피스이기도 해요. 특히 까이에에서 자체 개발한 러플 패드가 내장되어 있는 퍼프소매는 한결같은 볼륨감을 연출하며, 이에 비해 슬림하...


#까이에원피스 #하객룩원피스 #퍼프소매원피스 #우아한하객룩원피스 #우아한퍼프소매원피스 #우아한원피스 #디자이너브랜드까이에 #까이지엔느원피스 #까이지엔느 #하객룩퍼프소매원피스

원문링크 : 우아한 퍼프소매 하객룩 원피스, 까이지엔느 (디자이너브랜드 까이에 세컨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