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주얼리 인기 브랜드 위아몬즈, 주얼리 플랫폼 아몬즈에서 만나보세요!


여자 주얼리 인기 브랜드 위아몬즈, 주얼리 플랫폼 아몬즈에서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슬비쌤입니다. 슬비쌤이 주얼리 구매로 자주 이용하는 플랫폼은 바로, 아몬즈 (amondz)인데요. 아몬즈의 PB브랜드 '위아몬즈'에서 23 F/w 컬렉션을 출시하였다고 해요. 출시 제품 중 하나를 착용해봤어요! 깔끔하면서도 어떤 코디에나 감각적으로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착용후기를 남겨봅니다. 주얼리 플랫폼 아몬즈에서 슬비쌤은 여러 브랜드의 주얼리를 알게 되었는데요. 그 중 위아몬즈 (weamondz) 의 골드 계열 제품들을 정말 잘 착용했어서 이번에는 실버 제품을 데려와 보았습니다. 위아몬즈는 주얼리 전문 플랫폼 아몬즈의 첫 번째 PB 브랜드로 고민 없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직한 주얼리를 지향한다고 해요. 주얼리 플랫폼으로 많은 빅데이터를 갖고 있는 아몬즈에서 만들었기에, 유저가 선택한 가장 일상적이고 보편적인 주얼리를 합리적으로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위아몬즈 | 빛나는 나를 위한 주얼리 쇼핑앱, 아몬즈 빛나는 나를 위한 주얼리 쇼핑앱 | 전상품 무...


#20대여자선물 #주얼리추천 #주얼리 #위아몬즈 #여자코디 #여자친구선물 #여자주얼리브랜드 #여자주얼리 #여성주얼리 #아몬즈 #실버주얼리 #실버목걸이 #선물로주기좋은목걸이 #선물로주기좋은 #30대여자선물 #주얼리코디

원문링크 : 여자 주얼리 인기 브랜드 위아몬즈, 주얼리 플랫폼 아몬즈에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