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역 근처 호텔 크라운 하버 호텔 패밀리 스위트룸(서진섭 돼지국밥 포장)


부산역 근처 호텔 크라운 하버 호텔 패밀리 스위트룸(서진섭 돼지국밥 포장)

부산 크라운 하버 호텔 @ 글, 사진 민이네 부산에서 머물렀던 두 번째 호텔! 부산역 근처 크라운하버호텔이에요. 패밀리룸으로 예약을 해서 아이들과 여유 있는 공간에서 푹 쉬다가 돌아갔던 곳입니다. 부산역 근처라 지하철 타고 걸어서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이고, 창밖 뷰는 부산 시내였는데도 시끄러운 거 하나 없이 조용하게 아이들과 즐겁고 안락하게 숙박했어요. 차가 없이 뚜벅이로 오시는 분들고 역 근처라 쉽게 오실 수 있어 좋은 거 같아요. 부산역과 가까운 호텔이라 그런지 뚜벅이로 오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았고, 캐리어를 호텔에 미리 맡겨놓고 부산 여행을 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1층로비에 투썸도 있어요! 저희는 크라운하버호텔 패밀리룸으로 예약해서 올라갔는데, 복도가 쾌적하고 넓어서 한번 찍어봤어요ㅎ 패밀리룸 역시나 거실이 넓었어요. 침대는 두 개가 있고 다른 침구는 없었어요. 아이들을 어떻게 재워야 하나 생각해 보고 프런트에 혹시 침대 가드가 있는지 물어봤는데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


#서진돼지국밥 #크라운하버호텔

원문링크 : 부산역 근처 호텔 크라운 하버 호텔 패밀리 스위트룸(서진섭 돼지국밥 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