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꼬리곰탕 꼬리곰탕 끓이는 법 (십정동 축산물시장, 원축산 with 썰다)


소꼬리곰탕 꼬리곰탕 끓이는 법 (십정동 축산물시장, 원축산 with 썰다)

꼬리곰탕 끓이는법 @ 글, 사진 민이네 겨울 보양식으로 소꼬리곰탕 제일 유명한 거 다들 아시지요!? 올해에도 어김없이 아이들과 가족을 위해 소꼬리곰탕을 만들어봤어요. 소꼬리곰탕은 90% 이상이 정성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저도 3일을 꼬박 소꼬리곰탕을 끓이느라 온 정성을 다했고, 그 정성을 울 아들램들이 알았는지 한 그릇 대파 송송 썰어서 끓여서 주면 김치 국물까지 넣어서 한 그릇 완밥을 하며 엄지손가락으로 엄마가 만든 소꼬리곰탕이 최고라고 하는데 뿌듯해요! 지난번 소꼬리곰탕을 끓였을 때에는 선물 받은 반골과 소꼬리로 만들었는데, 올해 소꼬리곰탕은 십정동 축산물 시장을 방문하여 구입을 하였어요. 가락동 농수산물시장만 가봤던 저는 십정동 축산물 시장은 처음이라 우족, 곱창, 돼지머리 등등 이렇게 본건 정말 처음이어서 신기했어요. 아들램도 돼지다! 소다리다! 이러면서 재미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십정동 축산물시장에서 제일 유명한 곳이 "원축산 with 썰다"라는 곳인데, 십정동...


#한우소꼬리곰탕만드는법

원문링크 : 소꼬리곰탕 꼬리곰탕 끓이는 법 (십정동 축산물시장, 원축산 with 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