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 집콕놀이 장난감 추천 3가지(실리커 퍼즐 장난감/신비 비누 만들기/새싹 가든 식물 키우기)


5세 집콕놀이 장난감 추천 3가지(실리커 퍼즐 장난감/신비 비누 만들기/새싹 가든 식물 키우기)

집콕놀이 안도리 장난감 @ 글, 사진 민이네 어린이집 졸업식과 방학을 맞이해서 집콕육아중인 요즘이었어요. 밖은 미세먼지에 날씨가 추워서 밖에서 노는 건 감기 때문에 못하겠기에 안도리의 힘을 빌려 집콕육아 장난감을 가지고 놀면서 엄마가 최고라고 하며 봄방학을 보냈어요! 안도리 집콕놀이 추천 3가지! 실리커 비누만들기 새싹가든 1. 실리커 안도리 실리커는 스티커 놀이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정말 딱인 제품이에요! 무한 반복으로 붙였다 떼었다 하는 제품인데, 아이들이 원하는 곳에 원하는 모양으로 하루 종일 만들고 놀 수 있다 보니, 5세 첫째뿐만 아니라 둘째까지 형아랑 그림 만들기 하면서 집콕육아 장난감으로 가지고 놀더라고요. 6가지 알록달록한 색상의 실리커는 야광 2가지도 포함하고 있는데, 밤에는 야광 퍼즐블록 놀이가 되어서 아이들이 잠을 안 자요~~아하하~ 실리커 재질도 아기들 치발기에 사용되는 실리콘 재질이라 환경호르몬 없이 안전하게 사용하고, 실리커가 바닥에 떨어져서 아기들이 밟더라...


#몰랑이 #집콕놀이 #안도리 #실리커 #신비 #식물키우기 #새싹가든 #비누만들기 #블럭장난감 #반려식물 #퍼즐장난감

원문링크 : 5세 집콕놀이 장난감 추천 3가지(실리커 퍼즐 장난감/신비 비누 만들기/새싹 가든 식물 키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