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액티비티 생명주기 활용 프로그래밍 - kotlin


[안드로이드] 액티비티 생명주기 활용 프로그래밍 - kotlin

액티비티 생명주기 메서드를 모두 활용하여 프로그래밍을 해보았다. 이 게시물을 보기전에 다음 게시물을 참고하여 액티비티 생명주기에 대해서 먼저 이해해보길 바란다.https://anyin93.blog.me/221861884598'Hollys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벤치마킹으로 하여 구현해보았다. <액티비티 생명주기를 활용하여 구현한 기능들>1. 모의 로그인[기능 설명]SharedPreference를 이용한 간단한 모의 로그인 기능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면 메인액티비티로 이동하는데 이 때, 메인액티비티(비로그인)이 아닌 메인액티비티(로그인)으로 이동하게 된다.[생명주기 활용]- 로그인액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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