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 이하 어린이에게 백신을 접종하려는 미국인의 비율은 18%에 불과합니다.


5세 이하 어린이에게 백신을 접종하려는 미국인의 비율은 18%에 불과합니다.

카이저 가족 재단이 실시한 새로운 여론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들 중 단지 18%만이 5세 이하의 아이들에게 즉시 백신을 접종할 용의가 있다고 말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최근 회의 일정에 따르면, 빠르면 6월에 허가를 받을 수 있지만, 어떤 코로나 백신도 어린 아이들을 위해 승인되지 않았다. KFF COVID-19 백신 모니터 조사에서도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왔다. 미국인들 중 더 많은 비율(38%)은 백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작용하는지 지켜볼 계획이라고 말하는 반면, 5세 이하 어린이의 약 10명 중 4명의 부모들은 그들의 아이에게 백신을 접종하는 것을 더 꺼리고 있다. 27%는 "자녀에게 백신을 접종하지 않을 것"이라고 답했고, 11%는 필요할 때만 접종할 것이라고 답했다. 5세 이하 어린이의 56%는 코로나19 백신의 안전성과 효과에 대한 정보가 충분하지 않다고 말한다. 5~11세 자녀를 둔 부모들 중 약 39%는 자녀가 예방접종을 받았다고 답했고, 상당수는 취학해야 할 경...



원문링크 : 5세 이하 어린이에게 백신을 접종하려는 미국인의 비율은 18%에 불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