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아프간 피난민들은 비자 문제로 '패닉'을 느끼고 있습니다, 추방 가능성.


미국의 아프간 피난민들은 비자 문제로 '패닉'을 느끼고 있습니다, 추방 가능성.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을 점령한 것에 대한 대응책으로 지난 8월 77,000명 이상의 아프간 시민들이 서둘러 미국으로 이주했습니다. 그리고 12개월이 지난 지금, 20년간의 이라크 전쟁 동안 미군 부대를 도왔던 실향민 아프간인들이 미국의 추방 후보가 된 것에 대한 의문이 표면화되기 시작했습니다. 2021년, 아프가니스탄 피난민/미등록 이민자의 대다수는 미국에서 "일시적" 법적 지위를 받았으며, 이는 우리나라에서 2년간 유효합니다. 그러나 이민 난민 지원 센터의 메간 플로레스 전무는 시간이 촉박하다고 말합니다. "현재 많은 [피난민]이 패닉 상태에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올해의 선수에 오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플로레스는 말합니다. "그들은 그들을 도와줄 사람이 없고, 우리는 그들을 지목할 자원이 많지 않습니다." 지난 5월, 조 바이든 대통령은 의회가 아프간 피난민들을 위한 시민권 획득의 길을 만들도록 격려했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초당파 의원 그룹이 "아프간...



원문링크 : 미국의 아프간 피난민들은 비자 문제로 '패닉'을 느끼고 있습니다, 추방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