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옥순 연예인급 미모 뽐냈다... 각종 커뮤니티 한예슬 닮은 꼴 방송 후 화제... 스펙도 성대 경영학과 삼성전자?


나는 솔로 10기 옥순 연예인급 미모 뽐냈다... 각종 커뮤니티 한예슬 닮은 꼴 방송 후 화제... 스펙도 성대 경영학과 삼성전자?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에 연예인급 미모를 선보인 출연자가 등장해 화제입니다. 나는 솔로 인기 아이콘이 된 옥순을 이어받은 10기 옥순은 이날 화사한 원피스 차림에 한예슬 닮은 꼴로 안방극장을 초토화시켰습니다. MC 데프콘은 리얼리 돌싱? '모델, 여배우 같아. 여신 같아' 라며 입을 쩍 벌렸고 10기 솔로남들도 옥순의 걸음걸이에 시선을 떼지 못한 채 '역시 옥순이구나' 라며 입을 모았습니다. 방송 직후 각종 커뮤니티에는 옥순에 대한 제보가 쏟아졌으며 일부 네티즌은 옥순이 성대 경영학과 출신에 삼전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해당 내용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네티즌들은 스펙부터 외모까지 모든 걸 다 가졌다며 부러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옥순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사내 부부였지만 이혼 후 홀로 아이를 키우며 워킹맘으로 지내고 있다' 라고 했으며 방송출연 이유에 대해서는 '아이가 7살이다' '아이때문에 결혼을 더 서둘러야 할 것 같았다' '아이가 초등학교 입학하기 전 재혼하는 게 목표였...


#10기옥순 #나는솔로 #나는솔로10기

원문링크 : 나는 솔로 10기 옥순 연예인급 미모 뽐냈다... 각종 커뮤니티 한예슬 닮은 꼴 방송 후 화제... 스펙도 성대 경영학과 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