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웬디 라디오에 출연해 핑거스냅해 갑론을박인 상황... 누가봐도 장난이다? 후배가 참 무례하다?


이진혁 웬디 라디오에 출연해 핑거스냅해 갑론을박인 상황... 누가봐도 장난이다? 후배가 참 무례하다?

여러분들은 이 손동작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현재 하나의 장면으로 인해 갑론을박이 발생했는데 라디오에 출연한 배우 겸 가수 이진혁이 진행자인 웬디에게 이런 손동작을 보였고 이것이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알고보니 이진혁이 손가락을 튕기는 듯한 모습은 일명 핑거스냅이라고 하는 동작이며 당시 눈이 풀려서 피곤해보이는 웬디에게 잠에서 깨어나라며 한 행동으로 보입니다. 또한 눈동자가 계속 떨린다면서 마그네슘이 부족하다는 등 여러 말들을 계속 반복했다고 전해집니다. 이것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이슈가 되었고 옹호 여론을 들어보면 캡쳐 사진만 보면 애매한데 실제 영상으로 보면 누가 봐도 장난치는 모습이며 서로 친한 사이라서 문제될 것이 없다는 반응이 많았고 비판 여론을 들어보면 방송 중에 후배인 이진혁이 웬디를 부르면서 손가락을 튕기는 행동은 굉장히 무례하다는 지적이 많았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네티즌들은 '또 별거 아닌거로 오바를 한다' '누군지 모르겠지만...


#웬디라디오이진혁 #이진혁웬디 #이진혁핑거스냅

원문링크 : 이진혁 웬디 라디오에 출연해 핑거스냅해 갑론을박인 상황... 누가봐도 장난이다? 후배가 참 무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