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는 이름의 로봇은 노인들이 균형을 잃을 때를 감지하고 그들이 떨어지기 전에 그들을 잡을 수 있습니다.


바라는 이름의 로봇은 노인들이 균형을 잃을 때를 감지하고 그들이 떨어지기 전에 그들을 잡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로봇은 땅에 떨어지기 전에 균형을 잃은 환자들을 잡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연구원들은 다음 해 안에 그것들을 팔기 시작하기를 희망합니다. 모바일 로봇 밸런스 어시스턴트인 Mr Bah는 센서가 장착되어 있고 환자들이 엉덩이에 착용하는 마구를 갖춘 전동 차량입니다. 난양공대와 싱가포르 탄톡셍 병원의 연구원들은 추락이 65세 이상의 사망 원인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 장치를 통해 노인 인구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CDC의 자료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65세 이상 노인 중 부상 관련 사망의 주요 원인이 낙상입니다. 수석 연구원인 Wei Tech Ang은 Insider에게 이 장치가 환자의 활동성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런 환자들 중 많은 사람들은 넘어질까 봐 두려울 때 걷지 않고 하루 종일 앉아만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 때문에, 그들은 하향 나선형으로 갑니다," 라고 수석 연구원 Wei Tech Ang이 인사이더에게 말했습니다. 이 기계는 노...



원문링크 : 바라는 이름의 로봇은 노인들이 균형을 잃을 때를 감지하고 그들이 떨어지기 전에 그들을 잡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