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 화환에는 돌아가신 남편 필립 왕자에 대한 고개가 담겨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 화환에는 돌아가신 남편 필립 왕자에 대한 고개가 담겨 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시체가 스코틀랜드에 있는 그녀의 사망지에서 런던으로 마지막 여행을 할 때, 하얀 꽃 화환 하나가 그녀의 관 꼭대기에 앉아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Hello! Magazine에 따르면, 그 화환은 여왕의 스코틀랜드 여름 별장인 발모럴 성의 달리아, 플록스, 흰 헤더, 솔 전나무, 그리고 달콤한 완두콩으로 이루어져 있다고 합니다. 이 매체는 달콤한 완두콩이 여왕이 가장 좋아하는 꽃들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여왕의 돌아가신 남편 필립 왕자에게 고개를 끄덕이는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여왕의 73년 남편인 필립이 2021년 4월 99세의 나이로 사망했을 때, 그 출판물은 군주가 그의 장례 화환을 위해 꽃을 직접 골랐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화환에는 하얀 백합, 하얀 장미, 하얀 프리지아, 하얀 밀랍 꽃, 재스민, 그리고 하얀 달콤한 완두콩이 들어 있었다고 합니다. 버킹엄 궁의 대표들은 논평 요청에 즉각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마리아 노옌은 왕실 규격으로 ...



원문링크 :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 화환에는 돌아가신 남편 필립 왕자에 대한 고개가 담겨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