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 행위, 국가 압력 우려 속에 EU가 미디어법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스파이 행위, 국가 압력 우려 속에 EU가 미디어법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유럽연합 집행부는 금요일 몇몇 회원국에서 정치적 영향력의 위험에 대한 우려가 고조되고 있는 상황에서 27개국 연합에서 언론의 자유와 독립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한 새로운 법에 대한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기자들에 대한 국가 스파이 행위, 뉴스 매체에 대한 정치적 압력의 사용, 영향력을 팔기 위한 광고의 배치에 대한 혐의에 대해 유럽 연합은 유럽 언론 자유법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베라 주로바 유럽연합 집행위원회 부위원장은 브뤼셀에서 기자들에게 "우리는 유럽의 미디어와 관련된 많은 우려스러운 추세를 보고 있으며, 그것은 한두 국가의 문제가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제안된 법안이 "우리가 살고 싶은 시대가 아니라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를 위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위원회는 최근 몇 년간 자국 언론을 압박하려는 헝가리, 폴란드, 슬로베니아 정부를 비판해 왔습니다. 그러나 EU 관리들은 20개 이상의 회원국에서 정치적 영향력이 미칠 위험이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원문링크 : 스파이 행위, 국가 압력 우려 속에 EU가 미디어법 초안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