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개가 넘는 영국 극장, 여왕의 장례식을 보여줄 대도시 스크린입니다.


100개가 넘는 영국 극장, 여왕의 장례식을 보여줄 대도시 스크린입니다.

월요일 엘리자베스 여왕의 국장은 영국 전역의 약 125개 영화관에서 상영될 것이며, 공원, 광장, 성당도 이 거대한 의식 행사를 위한 관람 스크린을 설치할 것이라고 정부가 토요일에 말했습니다. 웨스트민스터 사원의 장례식과 런던 전역의 관련 행렬도 BBC, ITV, 스카이에 의해 텔레비전으로 생중계될 것이라고 문화부가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전 세계의 대통령, 총리, 그리고 왕족들이 9월 8일 96세의 나이로 사망한 영국의 최장수 군주의 장례식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부는 장례식을 위한 공휴일을 선언했고 1997년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장례식, 2012년 런던 올림픽, 그리고 왕실 결혼식을 포함한 최근 영국 역사의 다른 주요 행사에서 본 것보다 더 많은 관객을 동원할 수 있습니다. U.K. Cinema Association은 목요일에 이미 많은 상영관이 꽉 찬 상태에서 영화 상영은 무료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월요일 새벽까지 웨스트민스터 홀에 안치된 엘리자베...



원문링크 : 100개가 넘는 영국 극장, 여왕의 장례식을 보여줄 대도시 스크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