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 캐롤라이나에서 남부 연합 아이콘을 저장하기 위한 소송이 떨어졌습니다.


남부 캐롤라이나에서 남부 연합 아이콘을 저장하기 위한 소송이 떨어졌습니다.

남부연합 지도자들과 사우스캐롤라이나 도시에서 노예제 찬성 의원들에 대한 추모비 철거를 중단하라는 소송이 취하됐습니다. Post and Courier는 미국 유산 협회가 소송 중 하나에 자금을 대는 것을 도왔다고 보도했습니다. 그것은 존 C의 후손들에 의해 제출되었습니다. 남북전쟁 전에 사망한 전직 하원의원이자 부통령인 칼훈은 찰스턴 시가 칼훈의 동상을 철거하는 것을 반대했습니다. 그 협회는 또한 로버트 E의 제거에 반대하는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찰스턴에 있는 차터 스쿨의 캠퍼스에서 온 리 메모리얼 하이웨이 마커와 남부 연합의 재무장관 크리스토퍼 메밍거의 이름을 딴 강당의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남부연합 장군의 돌과 금속 기념비입니다. 이 씨는 2021년 7월 제거돼 창고에 보관됐습니다. 그 도시는 칼훈의 동상을 가져가기로 사우스 캐롤라이나 주립 박물관과 거래를 했습니다. 두 소송 모두 주 법원에 제기되었습니다. 고속도로 표지판과 강당 소송은 9월 13일에 취하되었습니다. 칼훈 소송은 ...



원문링크 : 남부 캐롤라이나에서 남부 연합 아이콘을 저장하기 위한 소송이 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