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곤을 종식시키기 위한 유엔의 목표를 향해 시계가 째깍째깍 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유망해 보이지 않습니다.


빈곤을 종식시키기 위한 유엔의 목표를 향해 시계가 째깍째깍 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유망해 보이지 않습니다.

야심찬 약속이었습니다. 지난 2015년 세계 지도자들은 유엔에 모여 2030년까지 우리 중 많은 사람들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빈곤한 사람들을 더 나은 삶으로 끌어올릴 일련의 목표를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거의 즉시 세계는 이 17개의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 또는 SDGs의 대부분을 달성할 만큼 빠르게 움직이고 있지 않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이제, 지도자들이 연례 총회 회의를 위해 다시 한번 유엔에 모인 가운데, 빌 앤드 멜린다 게이츠 재단과 유엔의 점수표 보고서를 포함한 SDGS에 대한 여러 평가는 SDGs의 진전이 거의 중단되었음을 알게 됩니다. 이것은 세계 빈곤을 끝내기 위한 광범위한 노력에 무엇을 의미합니까? NPR은 워싱턴의 싱크탱크인 세계개발센터의 마수드 아흐메드 회장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이 대화는 길이와 명확성을 위해 가볍게 편집되었습니다.) 세계는 실제로 많은 SDG를 만나는 궤도에 오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전염병이 유행했습니다. 지금 상황은 어떻습니까? ...



원문링크 : 빈곤을 종식시키기 위한 유엔의 목표를 향해 시계가 째깍째깍 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유망해 보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