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사버는 처음에 '허위 보도'라고 불렀던 행위에 대해 '보복'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로버트 사버는 처음에 '허위 보도'라고 불렀던 행위에 대해 '보복'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로버트 사버는 수요일 직장 내 부정행위로 1년간 영업정지와 1천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받은 후 피닉스 선스와 머큐리를 판매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적어도 다섯 번이나 "N-단어"를 말하고 직원들에게 부적절한 성 관련 발언을 한 것으로 밝혀진 Sarver는 팀을 매각하기로 한 결정에 대해 "현재의 용서할 수 없는 기후"를 비난했습니다. "믿는 사람으로서, 저는 속죄와 용서의 길을 믿습니다,"라고 사버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저는 커미셔너의 1년 자격정지를 통해 저와 많은 팬들이 사랑하는 팀에서 제 개인적인 논란을 없애고, 집중하고, 보상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우리의 용서할 수 없는 기후에서, 그것은 더 이상 가능하지 않다는 것이 고통스러울 정도로 분명해졌습니다. 즉, 내가 무엇을 했든, 여전히 할 수 있는 것이든 간에, 내가 과거에 말했던 것보다 더 중요해진다는 것입니다." 이 최근 성명은 2021년 11월 ESPN의 백스터 홈즈가 사버의 직...



원문링크 : 로버트 사버는 처음에 '허위 보도'라고 불렀던 행위에 대해 '보복'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