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시몬스는 76ers가 그의 무역 요청과 정신 건강 투쟁을 폭로한 후 그를 괴롭히고 있다고 느꼈다고 말합니다.


벤 시몬스는 76ers가 그의 무역 요청과 정신 건강 투쟁을 폭로한 후 그를 괴롭히고 있다고 느꼈다고 말합니다.

벤 시몬스는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가 지난 시즌 그의 트레이드 요청과 정신 건강 투쟁을 제대로 처리하지 못했다고 느꼈습니다. "The Old Man and the Three" 팟캐스트에서 JJ Redick과 함께 시몬스의 몇 달 동안 가장 확장된 공개 논평에서, 현재 브루클린 네츠 포워드는 그가 76ers에게 그가 정신적으로 경기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시몬스에 따르면, 모든 사람들이 "그냥 나를 엿먹이려고" 하는 것처럼 느꼈다고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바닥으로 돌아갈 수 있는 좋은 장소에 가려고 했습니다."라고 시몬스가 레딕에게 말했습니다. "바닥에 오르는 것이 제 우선 순위였고 제가 그렇게 하기 위해 정신적으로 좋은 곳으로 저를 데려가려고 노력했습니다. 저는 정말 안 좋은 곳에 있었고, 저는 여기 오려고 노력했고 여러분은 도움이 되지 않는 곳으로 이 모든 다른 것들을 저에게 던지고 있습니다." 지난 9월, 시몬스는 76ers에 트레이드를 요청했고, 팀에 ...



원문링크 : 벤 시몬스는 76ers가 그의 무역 요청과 정신 건강 투쟁을 폭로한 후 그를 괴롭히고 있다고 느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