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고대 카누가 위스콘신에서 발견되었는데, 이번에는 기원전 10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c.


두 번째 고대 카누가 위스콘신에서 발견되었는데, 이번에는 기원전 10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c.

타마라 톰슨은 위스콘신주 멘도타 호수에서 스쿠버 다이빙 수업을 하고 있었는데 모래 밖으로 나무 조각이 들여다보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녀의 제자는 그것에 대해 크게 생각하지 않았지만, 해양 고고학자인 톰슨은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농담이 아닙니다. 저는 다른 더그아웃 카누를 찾았습니다," 라고 그녀가 상사에게 문자를 보냈습니다. 5월에 발견된 보트는 톰슨이 지난 해 우연히 발견한 두 번째 공예품입니다. 2021년 11월, 톰슨은 쉬는 날 같은 호수에서 수영을 하던 중 1,200년 된 카누를 발견했습니다. 톰슨이 일하는 위스콘신 역사학회의 고고학자들은 가장 최근의 발견물이 약 3,000년 된 훨씬 더 오래되었다고 결정했다고 이 단체는 목요일에 발표했습니다. 톰슨은 방사성 탄소 연대 측정 결과가 돌아왔을 때 포스트잇에 "1000 B.C"라고 썼고 믿을 수 없다는 듯이 쳐다봤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NPR에 "그것은 제가 살고 있는 이 풍경 위에 있었던 사람들...



원문링크 : 두 번째 고대 카누가 위스콘신에서 발견되었는데, 이번에는 기원전 1000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