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ize Theron은 여러 의상 피팅에 참석하게 한 남성 감독에게 경멸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Charlize Theron은 여러 의상 피팅에 참석하게 한 남성 감독에게 경멸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Charlize Theron은 한 남성 감독이 그녀를 여러 의상 피팅에 참석하게 한 적이 있다고 말하며, "그것은 너무 명백해서 내 성적인 것과 그들이 나를 얼마나 엿먹일 수 있는지와 관련이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47세의 테론은 목요일에 출판된 하퍼스 바자의 Leah Chernikoff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매드 맥스" 여배우는 "당신이 입고 있는 옷을 전혀 통제하지 못하는 것은 몇 년 동안 저를 정말 짜증나게 했던 큰 일입니다."라고 언론에 말했습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거의 그들 앞에서 피팅하게 만드는 것은 정말 경솔합니다."라고 그녀가 계속 말했습니다. "제가 시작했을 때, 그 주변에는 아무런 대화도 없었습니다. 마치 '이것이 당신이 입고 있는 옷입니다.'와 같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테론은 한 남성 감독이 그녀에게 여러 의상을 입혔던 한 경우를 떠올렸습니다. 테론은 "특히 한 편의 영화를 기억하는데, 이 남자 감독은 저를 계속 불러들였고, 피팅한 후에 ...



원문링크 : Charlize Theron은 여러 의상 피팅에 참석하게 한 남성 감독에게 경멸을 받았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