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 위드 더 스타'의 재점검: 엘비스의 밤은 키스, 바람둥이, 그리고 충격적인 제거를 가져옵니다.


댄싱 위드 더 스타'의 재점검: 엘비스의 밤은 키스, 바람둥이, 그리고 충격적인 제거를 가져옵니다.

그것은 Hunka, Hunka, Dancing with the Stars의 월요일 에피소드에서 좋은 시간이었어요! 시즌 31의 두 번째 주는 "엘비스 나이트"를 위해 엘비스 프레슬리의 음악에 맞춰 연예인들과 그들의 전문 파트너들이 춤을 추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Jemel McWilliams가 안무한 "Also Sprach Zarathustra" / "Don't Be Cruel"에 맞춰 전문 댄서들이 활기찬 공연으로 밤을 시작했기 때문에 무도회장에 영혼이 넘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곧 프로 다니엘라 카라가치가 하룻밤 사이에 코로나 양성 반응을 보였고 그녀의 파트너인 조셉 베나와 춤을 출 수 없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녀는 완전히 무증상이고 자가격리 중입니다. 그녀와 밀접하게 접촉한 모든 사람들은 음성으로 판명되었습니다,"라고 월요일 일찍 그 쇼의 한 대표는 사람들에게 확인했습니다. 공동 진행자인 Tyra Banks와 Alfonso Ribeiro는 무용단원 Alexis ...



원문링크 : 댄싱 위드 더 스타'의 재점검: 엘비스의 밤은 키스, 바람둥이, 그리고 충격적인 제거를 가져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