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자야가 인스타그램 비디오에서 완벽한 모델 포즈를 보여주자 드웨인 웨이드가 딸 자야에게 쏟아집니다.


딸 자야가 인스타그램 비디오에서 완벽한 모델 포즈를 보여주자 드웨인 웨이드가 딸 자야에게 쏟아집니다.

자야 웨이드는 그녀의 스타일리쉬한 기술을 뽐내고 있고 그녀의 아버지 드웨인 웨이드는 경외감에 빠져 있습니다. 화요일에, 여배우 가브리엘 유니온의 의붓딸이기도 한 자야는 그녀의 인스타그램 페이지에 사진 촬영의 재미있는 장면을 공유했습니다. 짧은 동영상에서, 15세의 자야가 이달 초에 데뷔한 반쯤 올린 헤어스타일을 흔들면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H.E.R.을 피처링한 Kaytranda의 신나는 히트곡 "Intimidated"는 릴의 음악 역할을 합니다. 자야는 또한 녹색과 붉은 꽃무늬가 특징인 One/Of의 스테이트먼트 드레스를 모델링하는 것이 목격됩니다. 오프더숄더 피스는 크고 낮은 러플로 완성되었습니다. 자야는 웃는 얼굴로 간단하게 자막을 지켰습니다. 논평 부분에서, 은퇴한 NBA 스타는 160개 이상의 좋아요를 얻은 세 개의 하트 아이 이모지를 자랑스럽게 추가했습니다. 2020년 트랜스젠더로 나온 이후, 자야는 40세의 드웨인과 49세의 브링 잇 온 졸업생 모두에게 무조건적인 ...



원문링크 : 딸 자야가 인스타그램 비디오에서 완벽한 모델 포즈를 보여주자 드웨인 웨이드가 딸 자야에게 쏟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