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잭맨이 라이언 레이놀즈의 '데드풀 3'에서 그의 상징적인 울버린 캐릭터를 재현합니다.


휴 잭맨이 라이언 레이놀즈의 '데드풀 3'에서 그의 상징적인 울버린 캐릭터를 재현합니다.

휴 잭맨은 양복을 입고 울버린 발톱을 다시 붙이고 있습니다. 화요일에, 잭맨과 라이언 레이놀즈는 트위터에 올린 비디오에서 울버린(Wolverine)이 매우 기대되는 데드풀 3에 출연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 역할은 카메오보다 훨씬 더 클 것이라고 한 소식통은 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비디오 발표에서 레이놀즈는 2018년 데드풀 2 이후 수년간 사랑받는 마블 프랜차이즈에 또 다른 스매시 작품을 전달하기 위해 깊이 파고들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마침내 (농담으로) 지금까지 아이디어를 얻지 못했다고 시인하고, 그 시점에서 잭맨은 배경을 살펴봅니다. 레이놀즈는 울버린과 한 번 더 놀고 싶은지 묻자 잭맨은 "네, 물론이죠." 잭맨은 2000년 엑스맨에서 처음으로 울버린과 연기한 후 슈퍼스타에 뛰어들었습니다. 그는 제임스 맨골드의 2017년 투지 넘치는 R-등급 로건을 포함하여 총 9번 마블 캐릭터를 연기할 것입니다. 그 영화에서 캐릭터가 죽었기 때문에, 데드풀 3이 먼저 일어난다고 가정할...



원문링크 : 휴 잭맨이 라이언 레이놀즈의 '데드풀 3'에서 그의 상징적인 울버린 캐릭터를 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