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톰린슨은 그들이 여전히 친구라면 전 1D 멤버 제인 말릭에게 물어봐야 한다고 말합니다.


루이스 톰린슨은 그들이 여전히 친구라면 전 1D 멤버 제인 말릭에게 물어봐야 한다고 말합니다.

루이스 톰린슨은 그들의 관계가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은 후 그의 전 밴드 동료인 제인 말릭의 최근 원 디렉션 커버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잭 상 쇼의 수요일 에피소드에서 톰린슨은 2015년에 그룹을 떠난 말릭과 여전히 친구인지 질문을 받았습니다. (말릭이 1D를 떠난 후, 그와 톰린슨은 트위터를 통해 열띤 대화를 나눴습니다.) "당신이 그에게 물어봐야 할 것입니다."라고 그가 진행자인 Zach Sang에게 말했습니다. "제가 틀릴 수도 있지만, 저는 당신이 [지난번] 저에게 비슷한 질문을 했을 때 말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저는 제가 그 관계에서 저를 좌절시킨 것을 극복할 만큼 충분히 성숙하지 않다고 말했다고 믿습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톰린슨은 "제가 지금 충분히 성숙해졌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확실히 그 모든 것을 극복하는 데 더 가깝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톰린슨은 "지난 몇 년 동안 제가 그에 대해 생각하고 그가 괜찮기를 바란 적이 수없이 있었습니다,"라고...



원문링크 : 루이스 톰린슨은 그들이 여전히 친구라면 전 1D 멤버 제인 말릭에게 물어봐야 한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