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과 생물 다양성에 대한 위협은 연관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미국 특사 역할이 그들 둘 다와 씨름하고 있습니다.


물과 생물 다양성에 대한 위협은 연관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미국 특사 역할이 그들 둘 다와 씨름하고 있습니다.

미국에는 전 세계의 식물, 동물, 그리고 물에 대한 위협에 맞서 싸우는 임무를 맡은 새로운 외교관이 있습니다. 국무부가 생물다양성과 물의 문제를 하나의 역할로 연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자연의 손실과 증가하는 물 불안은 함께 직면해야 하는 세계적인 건강 위협입니다,"라고 국무장관 Antony Blinken은 트윗에서 말했습니다. 모니카 메디나는 바이든 행정부의 생물 다양성과 수자원 특사로 그 역할을 맡을 것입니다. 미 국무부는 "두 가지 위기가 얽혀 기후변화, 식량안보, 경제 성장 등 다른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노력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메디나의 새로운 입장에 대한 "전면적인" 접근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지도자들은 가뭄과 폭염을 악화시키고 있는 기후 변화가 전 세계 사람들의 물 접근을 제한하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한편, 기온 상승과 다른 요소들이 동물과 식물들을 사라지게 하고 있습니다. "기후 위기, 불법 벌목, 채굴, 토지 개조, 야생 동물 밀매를 포함한 환...


#US

원문링크 : 물과 생물 다양성에 대한 위협은 연관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미국 특사 역할이 그들 둘 다와 씨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