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 머튼 찹스, 새 회고록 'None of This Rocks'에 대한 폴 아웃 보이의 조 트로먼입니다.


정신 건강, 머튼 찹스, 새 회고록 'None of This Rocks'에 대한 폴 아웃 보이의 조 트로먼입니다.

조 트로먼의 새 회고록은 록스타 책이 되어서는 안 될 모든 것입니다. 어쨌든, 그는 그것들이 더 이상 존재하는지 완전히 확신하지는 못합니다. "록스타는 에너지 음료입니다. 저는 이 용어가 싫어요,"라고 폴 아웃 보이의 리드 기타리스트가 영상 통화 중에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저는 더 이상 록스타가 있다고 생각하지도 않아요. 저는 그것이 시대에 뒤떨어진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 모든 것이 결코 편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록 신들을 사랑하고 클래식 록을 사랑하지만 90년대에 그루지와 멋진 노이즈 록 밴드와 함께 자랐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것을 제 탓으로 돌리는 것이 너무 진부하게 느껴집니다." 20년 동안 트로먼과 그의 밴드 동료인 패트릭 스텀프, 피트 웬츠, 앤디 헐리는 "록스타"라는 용어 전반에 걸쳐 팝 펑크와 양고기를 잘랐고 라디오 친화적이지 않은 비정상적으로 긴 곡 제목과 출력으로 리믹스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궁금해하게 만들었죠. 그들의 첫 번째 LP인 200...



원문링크 : 정신 건강, 머튼 찹스, 새 회고록 'None of This Rocks'에 대한 폴 아웃 보이의 조 트로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