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故) 대학 미식축구 스타 스펜서 웹의 여자친구가 감정 비디오에서 아기의 성별을 공개합니다.


고(故) 대학 미식축구 스타 스펜서 웹의 여자친구가 감정 비디오에서 아기의 성별을 공개합니다.

고인이 된 대학 미식축구 선수 스펜서 웹의 여자친구인 켈리 케이는 금요일 인스타그램에 태어나지 않은 아기의 성별을 공개하는 비디오를 올렸습니다. 축구장에 서서 웹의 등번호 18번을 달고 있는 그녀는 하늘을 가리켰습니다. 뒤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은 케이를 파란 게토레이에 적셔 아기가 소년이 될 것이라는 것을 드러냈습니다. 그녀는 후에 하늘로 파란 풍선 한 다발을 날려보냈습니다. "저를 보호하기 위해 그를 선택했다는 것을 압니다. 아빠처럼 전설이 될 거예요 나는 너희 둘을 영원히 사랑해 @spider_ #babyspidy"라고 케이는 자막에 썼다. 케이는 오리건 타이트 엔드가 22세의 나이로 암벽 미끄럼 사고로 사망한 지 한 달이 지난 8월에 아기를 낳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모델은 지난달 인스타그램에 아기의 초음파와 함께 표지판을 들고 있는 사진과 함께 임신 소식을 공유했습니다: "곧 출시됩니다: 아기 웹." "우리는 하늘이 천사를 얻기 전에 천사를 만들었습니다,"라고 그녀는 게...


#babyspidy

원문링크 : 고(故) 대학 미식축구 스타 스펜서 웹의 여자친구가 감정 비디오에서 아기의 성별을 공개합니다.